JerusalemTours

샬롬! 1994년 마치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찾듯이 막연하게 시작된 이스라엘과 인연들, 어느덧 20여 년 지난 과거가 되어버렸습니다. 그동안 수많은 이스라엘을 방문하신 분들을 보며 그분들의 격려를 받게 되니 이제는 성지순례의 중심을 잘 세워야 하는 사명감을 가지게 됩니다.

성경말씀이 나온 장소이며 또한 복음의 시작인 이스라엘, 바울의 전도 장소이며 복음의 전파의 중심지인 터키, 출애굽의 경로이며 사막의 보석인 요르단 등 수많은 나라를 그냥 습관적인 소개가 아닌 진정 마음으로 전하는 회사가 되고자 각 분야의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였습니다.

Our Pilgrimage

매번 같은 일정 같은 패턴의 일정이 아니라 숨겨져 있던 보석을 찾듯이 시간적 공간적 영적인 보석을 찾는 전문 성지순례 회사가 되겠습니다. 어느 목사님께서 저에게 권면해주신 말씀을 기억하게 됩니다.

“하나님과 함께하는 성지순례는 가장 소중한 일이다”
저희가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순례의 첫 발자국을 밟으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함께 동행하는 귀한 시간이 되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예루살렘 투어스 대표 이철규 주상욱

국민일보 2016.3.2

Reportage

계단을 따라 내려가니 황소와 나귀가 그려진 성화가 보였다. 이번 성지순례를 도운 예루살렘투어스의 이철규 집사는 “정면을 응시하는 황소는 크리스천을, 눈동자가 삐뚤어진 나귀는 비기독교인(혹은 유대교인)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바닥에 은별 문양으로 구명 뚫린 곳이 있었다. 여기가 바로 아기 예수님이 태어난 곳이다. – 2016년 3월 2일 기사 내용 중에서

Our Promise

매번 같은 일정 같은 패턴의 일정이 아니라, 숨겨져 있던 보석을 찾듯이 시간적 공간적 영적인 보석을 찾는 전문 성지순례 회사가 되겠습니다.